mobile background

News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완성한 산출물의 언론소식 입니다.

[아이뉴스24]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 코보컵서 새 엠블럼 첫 선 - 2021.08.20

조회수 140

http://www.inews24.com/view/1397911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이 구단 엠블럼을 교체했다. IBK기업은행 구단은 "팀 창단 10주년을 맞아 올해 컵대회에서 새로운 앰블럼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1 KOVO(한국배구연맹)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여자부는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막을 연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대회에서 흥국생명, 현대건설과 함께 B조에 속했다.

IBK기업은행은 오는 24일 현대건설과 이번 대회 첫 경기를 치른다. 새로운 엠블럼은 이날 첫 선을 보인다.


여자배구 IBK기업은행이 2021 KOVO컵 프로배구대회 여자부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구단 엠블럼을 제작했다. [사진=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구단은 "이번에 바뀌는 엠블럼은 기존 엠블럼에 입체적 표현을 더했다"며 "더욱 다이나믹한 형태로 리뉴얼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구단은 또한 "역동적이고 힘차게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고자 하는 열정을 강조해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빠르게 움직이는 배구공을 시각화해 강력한 공격을 표현했다"며 "방패모양을 조합해 철통같은 강한 수비를 상징하여 배구단의 끈끈한 조직력으로 승리하자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새 엠블럼 제작에는 선수들 의견도 반영됐다. 구단은 "역동적이며 끈끈한 플레이가 돋보이도록 엠블럼을 제작했다"며 "10주년 기념 엠블럼을 달고 컵대회에 나서는 선수들이 좋은 경기와 플레이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